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은 2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스마트 드라마 게임 '회색도시2' 출시일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색도시2'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밀한 시나리오는 물론,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래피의 미려한 원화, 국내 정상의 성우 23인의 열연 등 블록버스터 스마트 드라마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는 물론 '검은방' 시리즈 등을 개발하며 미스터리 어드벤처 장르에서 최고의 명인이자 시나리오 라이터로 불리는 진승호 PD가 선보이는 최신작이라는 점도 주목을 받고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회색도시2'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은 특별 페이지(http://event.four33.co.kr/myst2/myst2_140929)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VIP 패키지(3명), OST 패키지(5명), 콜렉션 카드팩(10명), 회색도시 화보집(10명)을 제공한다.
또 네시삼십삼분은 '회색도시2' 각 업데이트를 매번 3일 전에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한정판 VIP 패키지를 온라인 쇼핑몰 옥션을 통해 별도 판매한다. 준비된 수량은 총 600개며, 소진 후 추가 판매되지 않기 때문에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이 밖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회색도시2'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콜렉션 카드 3팩을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복수, 배신, 죽음의 미스터리 군상극 '회색도시2'는 오는 10월 9일 구글플레이와 국내 통신사 마켓을 포함한 안드로이드 마켓에 동시 출시되며 애플 앱스토어는 순차 서비스될 예정이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