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3 엔진을 채용해 극한의 그래픽과 타격감, 액션성을 구현한 '블레이드 for Kakao'는 출시 후 1년 간 약 1300억 원, 다운로드 500만 돌파, 모바일 사상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독보적인 기록을 세운 액션 RPG다.
이번 10지역 '마력의 서리 고원'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for Kakao'에는 221~240 스테이지까지 총 20개의 일단 던전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중간 보스로 성소의 수호자 '세피로스'와 최종 보스 소환의 대가 '알프레드'가 등장한다. 세피로스 격퇴 시 '혼돈의 탑' 대미지 증가 20~40% 옵션을 가진 무기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어, '혼돈의 탑'에 도전하려는 이용자라면 꼭 거쳐야 할 관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반격의 시작' 전설 패시브 스킬과 스탯과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마석이 새롭게 추가됐다. '반격의 시작'은 '반격' 패시브 스킬을 최대 레벨로 달성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탯형, 스킬형 마석은 날개(망토), 목걸이, 반지 부위에 착용할 수 있다.
김지웅 4:33 PM은 "무한 자동 전투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보다 빨리 만렙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만렙 콘텐츠가 풍부한 '블레이드 for Kakao'를 즐기기에 부족함 없는 업데이트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드 for Kakao' 장비, 캐릭터, 재료,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