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프렌즈런, 신규 유물 및 일일 미션 추가 '달려볼까'

[이슈] 프렌즈런, 신규 유물 및 일일 미션 추가 '달려볼까'
정식 서비스 한달을 맞은 '프렌즈런'이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유혹한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3일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에 신규 유물 및 일일 미션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먼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S, A등급 유물 28종을 추가했다. 유물은 각 캐릭터(프렌즈)마다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으로 '유물 항아리' 및 '콘의 유물상점', '유물 제작'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일 미션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일일 미션은 별도의 메뉴창을 통해 해당 미션 및 진행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수정 및 콘(게임머니), 펫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밸런스 완화 등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S급 유물의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하는 한편 휴면 이용자(7일 이상 미 접속 이용자)가 게임에 복귀할 경우 수정(300개) 및 20만 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달 17일 출시 후 서비스 한 달을 맞이한 '프렌즈런'은 네오(NEO)와 어피치(APEACH), 무지(MUZI), 라이언(RYAN) 등 8종의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으로, 현재 누적 가입자수 420만 명을 돌파했다.

'프렌즈런 for Kakao'의 게임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