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불멸의전사2, 시즌2 사전 예약하면 '5영 영웅권' 쏜다

[이슈] 불멸의전사2, 시즌2 사전 예약하면 '5영 영웅권' 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불멸의전사2: 결전(이하 불멸의 전사2)'이 시즌2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5종족과 7개 별자리로 이루어진 25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인기몰이에 성공한 '불멸의전사2'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3D로 구현된 그래픽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다.

자신과 대등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와 경쟁하는 PVP 콘텐츠 '결전리그', 길드원과 함께 하는 길드레이드 등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불멸의전사2'는 시즌2 결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추가로 또 한 번 도약하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2 '결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약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함은 물론 사전예약 참여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든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100% 받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해당 선택권을 사용하면 원하는 영웅의 가장 높은 등급을 소유할 수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출시 이후 이용자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순항 중인 '불멸의전사2: 결전'이 신규 콘텐츠는 물론이고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항상 새로운 재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함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히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