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팔팔게임즈, 게임 포털사이트로 개편 완료

[이슈] 팔팔게임즈, 게임 포털사이트로 개편 완료
웹게임 '구마온라인'의 서비스로 이름을 알린 팔팔게임즈가 본격적인 게임 포털로 거듭났다.

팔팔게임즈가 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로의 전환 및 개편을 완료하여 21일 오후 3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 포털 사이트로 전환하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판타지 웹 온라인 게임인 '극한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도 개시했다.

'극한'은 PC MMORPG '카발온라인'의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하여 개발한 웹게임으로 전사, 궁사, 기사 그리고 마법사 등 4가지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캐릭터의 외형이 바뀌는 각성 시스템과 무기 변형시스템, 선체를 활용한 탈것 시스템 그리고 날개 시스템 등으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 그 외에도 던전 시스템, 일일미션, 길드미션, 개인 던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팔팔게임즈는 '극한'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관련해 다이아(게임 재화) 충전 이벤트 및 아이템 교환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팔팔게임즈는 조만간 3~4종의 게임을 추가로 서비스 오픈할 예정이며 자체 게임 서비스를 위한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팔팔게임즈 강석천 대표이사는 "오늘 팔팔게임즈가 새롭게 게임 포털사이트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돼 기쁘다"며 "향후 다양하고, 재미있고, 퀼리티도 좋은 게임들이 준비돼 있다. 이용자가 우선이라는 신념에 부합하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으니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