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드래곤플라이트, 론칭 버전 스테이지 오픈

[이슈] 드래곤플라이트, 론칭 버전 스테이지 오픈
'드래곤플라이트'의 론칭 당시 스테이지가 이벤트 맵으로 열리며 2012년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게 됐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2일 '드래곤플라이트'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클래식 스테이지' 및 한정판 새끼용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드래곤플라이트'의 클래식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클래식 스테이지는 지난 2012년 서비스 당시 플레이 가능했던 초기 버전으로 거리 점수를 통한 일별 랭킹에 따라 캐릭터 각성 조각 및 골드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6일까지 한정판 아이템 및 새끼용을 추가하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give-four-year-gift'를 입력하는 신규 이용자에게는 '전설종 알' 및 '4주년 아이템 세트' 등을 선물하며, 기존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4주년 아이템 세트' 및 '빛의 조각 주머니'를 제공한다.

10월 3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4주년 한정 아이템 및 새끼용 '샤즈난', 마법석 등을 지급하며, '황금날개 이벤트'를 통해 친구에게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발송 시 접속 인원에 따라 수정 및 전설 아이템 교환권, 전설종 새끼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드래곤플라이트'를 활용한 이용자 대회를 지원한다. 드래곤플라이트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개최 가능하며, 최소 50명 이상 이용자가 대회를 진행할 경우 규모에 따라 최대 수정 1만개 및 인게임 아이콘 등을 지원한다.

'드래곤플라이트'의 게임 및 이벤트, 이용자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