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로 업데이트 되는 길드 함선 시스템은 현재 가입된 '덴마' 길드에서 매일 보급품과 음식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 될 예정인 길드전을 준비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웹툰에서 등장하지 않은 베일에 가려진 하이퍼퀑 지로가 선보인다. 하이퍼퀑 지로는 빛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양영순 작가가 직접 작업하여 최초 공개해 웹툰 마니아에게 깜짝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덴마'는 신규 이벤트로 아담 트리오의 중급자팩 상품을 공개하고, 기존 14명의 게임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 등 게임의 퀄리티를 높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덴마' 공식 지정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덴마'는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덴마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전략 RPG다. 이 게임은 원작에 등장하는 300여종의 모든 캐릭터를 3D로 완벽하게 구현하고,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으로 담아놓아 원작의 감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웹툰에서의 명장면 명대사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탑 랭커가 되기 위한 6대 6 PVP 투기장 전투모드와 콴의 냉장고(무한의 탑) 모드도 등장한다. 특히 교차공간에서 넘어온 이계 드래곤을 길드원과 함께 처치하는 길드 레이드와 캐릭터성장, 아이템성장, 기디언과 미니언 강화시스템, 길드성장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덴마'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인기 웹툰작가 양영순과 함께 만들어가는 탄탄한 스토리의 게임성과 함께,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기 때문"이라며 "조만간 공개될 길드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게임 재미를 높일 계획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