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게이트, 기대작 '워레인' 사전등록 100만 돌파

[이슈] 스마일게이트, 기대작 '워레인' 사전등록 100만 돌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가 개발한 모바일 판타지 전략게임 '워레인(WarReign)'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지난 9월말 사전등록 시작 이후 약 1개월만의 성과로, 스마일게이트는 사전등록 100만 명 달성 시 약속했던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 총 1600개를 정식 론칭 시 사전등록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워레인'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히트', '레이븐' 등 유명 게임의 오프닝 영상을 만든 국내 최고 3D 애니메이션 및 모션그래픽 제작사인 펜셀과 공동 제작한 '워레인'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https://youtu.be/nQwnVGCLaB0)을 최초 공개했다.

'워레인' 시네마틱 영상은 '워레인'이 타 전략게임과 차별화 되는 가장 큰 포인트인 휴먼, 엘프, 언데드 3개 종족간 역동적인 전투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웅장하게 그려냈다. 특히 각 종족별 영웅 캐릭터의 스킬과 유닛 간 상성 등 '워레인'만의 독특한 전략적 요소들을 영상 내 전투 장면 곳곳에 녹였다.

'워레인' 사전 등록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사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사전 등록 홈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event/warReignPreregis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워레인'은 11월 초 글로벌 정식 론칭 예정이다.

특히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워레인' 사전 등록 입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워레인'의 사전 등록 정보를 공유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뱅앤올룹슨 고급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바일 판타지 전략게임 '워레인'은 이용자들이 하나의 종족을 플레이하던 기존 전략게임과 차별화해 ▲단단한 방어력을 갖춘 휴먼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엘프 ▲물량 공세로 적을 제압하는 언데드 등 3개 종족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기지를 구축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개 종족의 20여종 이상 영웅 캐릭터와 30여종이 넘는 유닛을 운용하며, 상호 특성을 고려한 공격과 방어의 치밀한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워레인'만의 매력 포인트다. 이와 함께 화려한 중세시대를 눈앞에서 보는 듯한 미려한 그래픽과 아름다운 사운드는 이용자들의 눈과 귀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워레인'은 전세계 15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한국어, 영어, 아랍어, 중국어(번체), 일본어 등 7개 언어를 베이스로 한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