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14일 국내 론칭

[이슈]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14일 국내 론칭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국내 모바일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오는 14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중국, 대만에서 '선경전설RO: 영원한 사랑 수호' 타이틀로 출시돼 양대 마켓의 각종 순위를 석권하는 등 게임성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한국 서비스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홍보모델로 임윤아와 서강준을 내세워 활발하게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게임은 기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이용자간 커뮤니티를 강조했으며 시나리오 퀘스트, 모험 수첩, 진화된 펫 시스템 등은 원작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그라비티 게임 사업팀 이재진 팀장은 "원작 IP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는 기존 이용자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할 것"이라며 "또한 현재 모바일 게임 트랜드에 맞게 재구성돼 원작을 모르는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공식카페 내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