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게임 내 코스튬, 마수, 보스, 칭호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특히, 신규 코스튬 아이템을 통해 '반지'에 등장하는 파이터, 아처, 메이지 총 3가지 직업을 각각 베르세르크의 캐릭터인 '가츠', '파르네제', '그리피스'의 외형으로 변신하는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게임 속 펫으로 구현된 베르세르크 속 캐릭터 '파크'와 '시르케'등을 마수로 부릴 수도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정 시간 마다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 '조드'를 비롯해 베르세르크의 캐릭터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칭호까지 추가되면서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분들이 반지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꾸준한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반지'는 로그오프 자동사냥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캐릭터의 성장 환경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고유의 스킬을 지닌 27개의 반지를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전투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