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말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컴프매' 이용자들과 KBO 리그 최고의 축제 올스타전을 함께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컴투스는 올스타전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해 KBO 올스타전이 열리는 오는 14일까지 게임 접속 시 '몬스터 선수', '레코드 패밀리' 등 매일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더불어 올스타전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응원 덧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는 '올스타전 티켓'을 보상으로 지급받으며, 해당 티켓은 게임 내 웹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선수', '특수 능력 변경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프매'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컴프매 걸스'의 올스타전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2018 '컴프매 걸스'로 활동하고 있는 KBO 인기 치어리더 김연정, 류세미, 서현숙이 등장해 올스타전을 맞아 '컴프매' 이용자에게 특별 인사를 전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컴프매'는 KBO를 기반으로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단 운영의 사실적 재미를 높여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컴프매 LIVE 2018’의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