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김정률 작가 ‘테라:아만전사 카르고’ 출간

김정률 작가 ‘테라:아만전사 카르고’ 출간
대작 ‘테라’를 판타지소설로 만난다.

‘소드엠페러’, ‘데이몬’ 등을 집필한 김정률 작가가 온라인게임 ‘테라’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소설 ‘테라:아만전사 카르고’를 19일 출간했다.

이 책에는 아케니아 족에 의해 수백년 동안 봉인돼 있던 전사 카르고가 봉인에서 풀려나 동료과 함께 전투를 벌이는 과정이 작가의 유쾌한 문체로 담겨 있다.

판타지소설 독자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을 대상인 이 소설에는 게임 속 모든 종족들이 등장하며 게임 속 있을 법한 에피소드를 흥미롭게 녹아있다. 김 작가는 스포츠서울에 연재되던 내용에 에피소드와 미공개 원화들을 추가해 풍성한 읽을거리를 마련했다.

‘테라:아만전사 카르고’ 책 안에는 게임 ‘테라’ 속 다양한 아이테뫄 교환할 수 있는 티캣(T-Cat) 100개 증정 쿠폰이 수록돼 있다. 또한 전국 도서대여점 안에도 '카르고' 아이템 쿠폰을 비치해 방문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률 작가는 “책을 읽다 보면 ‘테라’를 하면서 경험했던 장면을 종종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저 역시 온라인게임 골수 이용자였기에 그 경험을 최대한 녹이려 애썼다”고 말했다.

익스드림이 출판한 ‘테라:아만전사 카르고’는 전국 서점과 도서대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2000원이다.

◆관련 기사
테라 소설 ‘카르고’ 김정률 작가 "게임경험 책으로 옮겼어요"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