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토 PC방에서 무료로 즐긴다

12월13일부터 1월1일까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무료플레이 이벤트 진행
전국 게토 가맹점에서 최대 3시간 무료로 게임 서비스 제공
PC방 이용자 및 점주 모두에게 혜택, 무료플레이 이벤트 확대 예정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토 PC방에서 무료로 즐긴다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자사 관리프로그램 게토(GETO) 이용 매장 대상으로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무료플레이 이벤트를 12월13일부터 내년 1일까지 실시한다.

무료플레이 이벤트는 엔미디어플랫폼에서 새롭게 도입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인기 게임 플레이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PC방 혜택 강화를 통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한다. 첫 번째 게임으로 넥슨의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협업을 진행하고, 이후 다른 게임과도 제휴를 통해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 게토 이용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플레이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가맹점은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시간까지 무료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별도 시간 차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에 따른 비용은 엔미디어플랫폼에서 분 단위로 정산해 점주에게 지급한다. 또한, 무료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한 가맹점 중 선착순 2000개 매장에 진라면 한 박스를 선물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무료플레이 서비스는 이용자 분들에게는 부담 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가맹점주 분들에게는 신규 고객 유입 기회 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게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