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출석하면 '성진우' 신규 무기 금미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 미션', '이슬라의 카드 맞추기!', '트리를 부탁해' 등의 미션에 참여하면 금미호, 마정석,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가 31일까지 열린다.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는 주점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다이아, 성장 재화 등이 지급되는 '축복의 나무 선물'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26일까지는 '반짝 포근 두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물품을 각 마을에 기부하면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내년 1월2일까지 신규 캐릭터 '[성야의 무녀] 드루이드 자네리'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스텝업 소환'도 함께 진행된다.
MMORPG '레이븐2'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성의 눈 내리는 밤, 이벤트 아티팩트 성탄절의 악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사역마(펫) '스노폰'도 얻을 수 있다.
수집형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29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고 전설 영웅 소환서, 픽업 소환서, 전설 마스터 기억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공격형 영웅(캐릭터) '이웨렛'의 픽업 이벤트도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꿈돌 11회 소환권, 희귀 꿈돌 소환권 등이 보상으로 증정되는 '눈꽃 특별 출석부' 이벤트가 내년 1월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몬스터 처치 시 제공되는 눈꽃 결정을 모아 영웅 정령/탑승물 도전권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는 메인 도시인 에스타바니아가 내년 1월9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산타 후냐' 이벤트가 진행되며 길더 및 상급 강화석 상자, 승급석 상자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 매일 오후 7시-9시까지 마녀의 숲 지역에서는 '펠리시아 풍등 축제'가 열린다.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가 2025년 1월2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교환소', '소원 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홀리데이 의상, 레볼루션 조각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주점 테마가 크리스마스로 변경되며 '오슬로 3성', '반 요리 3성' 카드 드로우 성공 시 크리스마스 테마 연출이 적용된다. 23일부터는 이벤트 보스 '벌크업 산타 버크'를 처치하고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해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보스전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가, '모두의마블'에서는 27일까지 신규 캐릭터 '진화 산타 크로니'와 '진화 스노우 말리아'로 플레이하면 횟수 마다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24일과 25일 접속 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별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