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패스오브엑자일2, 대규모 PC방 이벤트 진행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3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 2'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PC방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과 22일 서울 시내에 위치한 컬래버 PC방 4곳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32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PC방 5시간 무료 이용을 지원하고 먹거리 2만 원권과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함께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간식을 추가로 제공하고, 5시간 이상 플레이한 경우 추첨을 통해 '패스오브엑자일2' 다이어리와 오브 세트를 증정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은 자사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오브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시작과 함께 PC방 혜택을 제공,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별도 구매 없이 PC방에서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패스오브엑자일2'는 전작 '패스오브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액션슬래시 장르를 구축했다. 총 6개 액트(막)와 600종의 몬스터 및 100종의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 12개 직업과 총 36종의 전직 클래스,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