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붉은보석, 2024년 마지막 업데이트로 모험가 성장 부스트 선보여

(제공=엘엔케이로직코리아).
(제공=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1250~1500레벨 성장을 돕는 부스팅 콘텐츠를 주축으로 하는 연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올 한해 엘엔케이는 모험가 리포트 리뉴얼과 몬스터 스펙 하향, 디멘션 허브 확장 등 일련의 업데이트를 통해 '붉은보석' 모험가들이 1250레벨까지 성장하는 데까지 큰 스트레스를 겪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으며, 다음 단계인 1500레벨까지의 길을 조금 더 넓힘으로써 모험가들이 전보다 더 수월하게 우포스마이어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성장 부스트'를 목적으로 이번에 도입된 시스템은 '미러 필드 붕괴 시스템'으로, 기존 미러 필드가 일정한 시간 주기로 1250~1400레벨 구간의 사냥터로 변화된다. 붕괴된 미러 필드에서 모험가들이 상대해야 하는 몬스터들은 기존 미러 필드 대비 체력과 방어력, 각종 상태 저항력과 공격력 모두 상향되는 만큼 클리어 시 기존 미러 필드 대비 크게 상향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미러 필드 붕괴 시스템과 더불어 1250~1500레벨 구간을 돌파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장비인 '고대 각인 반지'도 추가돼, 이를 획득했을 경우 자신이 받는 피해를 15% 감소시켜주는 기본 능력치에 각인 레벨에 따라 '받는 피해 감소', '필드 속성 저항 저하', '이동속도 저항 면역' 등 패시브 능력치를 더하게 된다.

이번 성장 부스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상점에서 네 가지 색의 풍선을 다양하게 구입, 인벤토리에 보유한 채 사냥을 하면 일정 확률로 풍선이 터지면서 각 색상에 해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8가지 데일리 미션을 완료하고 '눈송이 결정'을 모아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