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2M, 500레벨 던전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조선협객전2M, 500레벨 던전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이 1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특수·협력·보스 던전'의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특수 던전 '부패한 읍치' 4층, 협력 던전 '요도우라 평야' 3층, 보스 던전 '버려진 동굴' 4층이 각각 추가된다.

'고속 성장 부적'과 '중급 번영의 부적' 등 마일리지 전용 아이템도 추가된다. 1,000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부적들을 이용하면 '30분간 경험치와 엽전의 획득량이 25%씩 증가'한다. 또한 일부 마패에 '낙마 회피 스탯'이 추가되며, 이 스탯은 1개당 전투력이 10포인트 상승한다.
그 외에도, '일괄 분해 UI, 자동반격 온오프 기능', '수집 도감 확인 편의성', '아이템 복구 정보 갱신', 복수하기' 등 다양한 부분이 개선되며, '확률형 아이템 세부 확률 정보' 등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조선협객전2M의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형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은 역사적 세계관을 기반으로 협객단의 일원이 되어 성장해 가는 게임이다.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 위인들과 만나고 조선의 건국과 일본의 침략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도 몰입감을 높인다.

판타지 소재 일색의 국내 MMORPG 시장에서 "국뽕 차오르는 애국 게임", '조선협객전2M'의 인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