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던전앤파이터' 최상위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 업데이트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레이드 '만들아진 신 나벨'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레이드 '만들아진 신 나벨'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을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만들어진 신 나벨' 레이드는 최종 보스 '나벨'에 맞서기 위해 12인 공격대가 7×7 그리드 형태의 전장을 순환하며 '아니마', '엘디르', '모리' 등 다양한 보스를 순차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최상위 콘텐츠다. 보스마다 각기 다른 패턴을 파훼하기 위해서 가드 시스템을 활용해 적의 특수 공격을 방어하고, 공격대 버프를 통해 다른 파티의 전투에 간섭의 형태로 개입하거나 강화된 적을 우선 순위에 따라 전략적으로 나눠 상대하는 등 공대원들 간의 유기적인 협력이 요구된다. 레이드 클리어 시 무지한 권능의 잔재, 신규 악세서리/특수장비 115레벨 융합석 등이 제공된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추가됐다. 전 직업군 '이누야샤' 컬래버 아바타가 출시되며, 6월5일까지 던전 플레이를 통해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SD 유가영' 크리쳐 상자, '이누야샤' 1차 각성 컷신 선택 상자, '이누야샤' 레전더리 카드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벨마이어 남부 지역 곳곳에서 등장하는 히든 상점을 통해 '이누야샤' 유니크 카드 선택 상자, 'SD 이누야샤' 크리쳐 상자, '이누야샤' 이모티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이 제공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1일까지 '만들어진 신 나벨의 새겨진 기억 속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나벨 레이드 액트 퀘스트, 가이드, 던전 클리어 시 종말의 계시를 지급하며, '나벨 레이드' 클리어 시 무기에 닉네임을 새길 수 있는 아이템인 이명 각인권, 한정 칭호, 오라 등 명예 보상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5월1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캐릭터 생성, 중천 상급 던전 클리어 등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2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넥슨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던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