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워' 출시 11주년을 맞아 '스트롱거 투게더(Stronger Together)'라는 슬로건을 걸고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2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이계 레이드와 연마석 및 보석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는 개편이 적용됐다.
'서머너즈워'는 이번 업데이트로 이계 레이드에 불·물·바람 속성 '키자르카쥴'이 신규 보스로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클리어 시 제공되는 연마석 세트를 보스 속성별로 구분해, 필요에 따라 보스를 선택 공략할 수 있다.
또한 이계 레이드 전투 준비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는 덱 개수가 상향되고, 연속 전투 중에도 이계 레이드의 메인 화면 진입이 가능하도록 개편된다. 이밖에도 채팅창에서 노출되는 몬스터 정보창이 상세한 도감 형태로 변경되는 등 시스템 전반에 걸쳐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올해도 모든 이용자들이 '서머너즈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머너즈워'는 출시 11주년을 맞아 올해초부터 아레나 개편, 13종 몬스터 아트 리뉴얼 등을 포함한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원하는 태생 4·5성 몬스터를 최고치로 성장시켜 소환하는 이벤트, 식품 프랜차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중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