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마켓'은 티머니를 비롯한 충전식 카드와 각종 포인트, 상품권 등 모든 결제 수단을 사용해 결제가 가능한 아이템 구매 사이트다. 특히 흩어져 있는 포인트와 상품권, 현금 등을 GP포인트로 통합 교환∙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패스엠은 아이템 통합결제 사이트인 '지피마켓'과 함께 게임전문웹진 '지피뉴스'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지피뉴스'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데일리게임, 데일리e스포츠, 경제투데이, PNN, 마이게임TV 등의 게임종합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스앰은 2일 '지피마켓' 오픈을 기념해 한달동안 신규 가입자에게 200GP를 제공하고 게임업체 이벤트로는 지원인터렉티브의 MMORPG '일검향'의 '랜덤 보물 보따리' 이벤트와 드래곤플라이의 FPS게임인 '카르마 온라인' 아이템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500GP를 무료로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회원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정통 이태리커피 머신,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앞으로 지피마켓은 다양한 게임아이템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더욱 많은 아이템과 관련 상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