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마에스티아, 게임 후기 쓰면 와이디온라인에 채용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온라인(이하 마에스티아)'에서 특별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조집사가 보조 집사 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조집사'는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되기 위해 공식 페이지의 게시판에서 활동하는 '마에스티아' 개발자다. 이용자와 소통하는 과정에서 누구보다 이용자 입장에서 게임을 바라보고 업데이트에 참여할 개발자가 필요함을 깨닫고 '보조집사'를 모집하기로 한 것.

이번 특별 채용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학력과 경력 무관하게 게임 플레이 후기만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22일부터 8월15일까지며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만들어 58레벨까지 키운 후 이리마 지역에 대한 분석 내용이 포함된 플레이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최고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와이디온라인 '마에스티아' 기획팀으로 특별 채용돼 향후 게임 업데이트에 참여하게 되며 200만원의 상금도 받게된다. 그 외 도전자들에게도 상금 및 게임 캐시 등 총 1000만원에 상당하는 보상을 준비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직접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가 게임에 대해 가장 잘 알고, 향후 업데이트에 기여할 수 있는 바가 많을 것이라는 생각 끝에 결정한 채용 방식"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마에스티아로 거듭날 것을 약속하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