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리더스 '패스트고' 렉없는 게임 플레이 환경제공

리더스소프트(대표 권호안)가 게임 지연현상을 없애고 스킬 시전 시 바로 반응하도록 만들어주는 게임최적화 유틸리티 'FastGo(이하 패스트고)'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패스트고'는 PC와 서버간의 네트워킹을 최적상태로 변경해 지연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고 스킬 시전 시 최고의 속도로 반응 하도록 도와준다. 인터넷속도 역시 최적화하여 인터넷 업·다운로드 속도를 개선하고, 멀티 스트리밍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해준다. 이런 최적화 기능을 이용하게 되면 검색 및 인터넷 사용시에도 지연현상을 최소화 해준다.

'패스트고'의 부가적인 기능을 살펴 보면 인터넷 최적화뿐만 아니라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우선 '윈도우 임시파일 정리'는 윈도우 프로그램을 오랫동안 설치·삭제를 하다 보면 임시파일이나 설치파일 등 PC속도저하의 요인이 되는 부분을 정리 해주고, '인터넷 임시파일 정리'는 쿠키, 임시파일, 히스토리, 주소표시줄, 자동완성기록 및 저장 된 암호까지 간단하게 정리 해준다.

또한 P2P사이트 또는 웹하드의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 기능,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기능도 추가 되어 있어 PC 최적화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패스트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스트고'는 게임최적화 유틸리티가 게임실행에 많은 비중을 차지고 하고 있는 시점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무 광고 프로그램이라는 점도 주목해야한다.

리더스소프트 권호안 대표는 "PC방에서 얻은 최적화 노하우를 일반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패스트고를 개발하게 되었으며, 좀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개발하기 위해서는 이용자들의 관심이 각별히 필요하다"며 "이용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개발하는 패스트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