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하반기 250명 공개 채용

네오위즈, 하반기 250명 공개 채용
올해 상반기 200명을 공개 채용한 네오위즈가 하반기에 250명을 추가로 모집한다.

5일 네오위즈는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인터넷, 네오위즈INS, 네오위즈모바일, 펜타비전 그리고 게임온 등 총 6개 계열사에서 250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각 계열사별 전 부문에 걸쳐 모집되며, 신입사원은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 예정자, 경력 사원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원서는 4일부터 31일까지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되며, 서류 심사 및 1차 직무역량평가면접, 2차 공통역량평가면접을 거쳐 2011년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게 된다. 특히 일본 법인 게임온은 최종 면접 대상자를 일본 현지로 초청해 최종 합격자를 선정 할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대규모 공개채용을 통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장홍덕 인재관리팀장은 "우수한 인력은 곧 기업의 미래 성장 동력을 의미하는 만큼, 상반기에 이어 적극적으로 인재 확보에 나서게 됐다"며 "도전 의식과 열정으로 뭉친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데일리게임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