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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11] 관객몰이 흥행 1등 공신, 네오위즈게임즈

지난 10일 개막한 지스타 2011의 열기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스타 공식 협찬사인 네오위즈게임즈의 다양한 지원 활동이 관람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지역 관람객들을 유치하기위해 시내 셔틀버스 운행은 물론, 행사장 내 카페테리아 운영으로 눈길을 끌고 있기 때문. 특히 카페테리아를 통한 PC 인터넷 개방과 차량 지원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지스타 2011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저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부산역, 해운대 누리마루, 노포동 시외버스터미널 등 주요 시내 거점에서 벡스코까지 이동하는 무료 셔틀 버스 8대를 약 30분 간격으로 상시 운행하고 있다.

또한 벡스코 행사장 내 ‘네오위즈게임즈 카페테리아’를 운영, 관람객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 중이다. 이 곳에서는 비치된 노트북 및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간판 게임인 TPS '디젤'을 앞세운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 2011 초대권 6000여장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관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행사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교통편이 좋지 않아 행사장 오기를 망설이고 있었는데, 네오위즈게임즈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확인하고 쉽게 왔다"며 "그 어느 게임사들 보다 관람객들의 편의를 돕기위해 노력하는 것 같아 보기 좋다"고 전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창현 홍보팀장은 "지스타 2011의 공식 협찬사로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하기위해 노력 중"이라며 "행사 기간동안 가능한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찾아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지스타2011에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인 80부스로 참가해, ‘디젤', ‘블레스’, ‘아인’등 기대작 3종 게임을 출품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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