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흥행 돌풍 DK온라인, 북아메리카-유럽에도 수출된다

MMORPG 'DK온라인'이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 에스지인터넷은 해외 퍼블리셔 아에리아게임즈와 'DK온라인'의 북아메리카 및 유럽 지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에리아게임즈(Aeria Games)는 현재 북아메리카 지역 1위 업체로 국내 게임 '샤이아'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 'DK온라인'의 북아메리카와 유럽 서비스는 2012년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다.

아에리아게임즈 란 황 대표는 "'DK온라인'의 초기 개발 단계에서부터 관심을 가지고 에스지인터넷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왔다"며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DK온라인'을 아에리아게임즈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에스지인터넷 박정필 대표도 "신생업체인 에스지인터넷에 확신을 가져준 아에리아게임즈에 감사의 마음 전한다"며 "아에리아게임즈는 북미 최대 게임 배급사인만큼 서비스에 대해 신뢰를 가지고 있다. 앞으로 양사가 협력하여 해외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K온라인'은 지난 3월 29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평균 동시접속자수는 3만명에 이르고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