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의 광폭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달리,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상승하는 분노 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효과가 생기면서 10초 동안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광폭 시아'는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발 공격과 공중공격은 물론 역공도 일품인 사이보그 캐릭터로, 현란한 발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스킬의 보완과 함께 새로운 스킬 2종이 추가되면서 더욱 완벽한 대전 캐릭터로 재 탄생해, 대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부터 23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 X맨 이벤트, 카드 조합 이벤트 등 총 7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우선 어린이날인 5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닉네임 변경권, 스킬 초기화 아이템, 전적 초기화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파이터'가 보내는 문자 메시지를 받고 X맨이 되어 미션을 수행하는 '나는야 X맨' 이벤트도 참신한 구성으로 재미를 준다. X맨은 요일 별로 제공되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게임화폐, 황금상자, 고급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 달간 이벤트성으로 선보이는 성공 확률 100퍼센트의 카드 조합 시스템도 많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기존엔 조합 실패시 카드가 봉인되어 다시 해제 해야 했지만, 신규 조합 시스템을 이용하면 실패 없이 안전하게 상급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미니파이터 유일의 사이보그 캐릭터 광폭 시아의 화려한 발공격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