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더블 팩'은 어쌔신 크리드 1과 어쌔신 크리드 2를 하나로 묶은 합리적인 패키지. 그 중에서도 어쌔신 크리드 2는 GOTY(Game of The Year, 올해의 게임)버전이 수록되어 소장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였다. 또한 전편 모두 한글화가 되었던 게임이기 때문에 한글을 지원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정식 넘버링인 3편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 전작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에는 유전자 속에 숨은 기억을 찾는 가상의 기계 '애니머스'가 등장한다. 주인공 데스몬드 마일즈는 이 기계를 통하여 선조 '알테어 이븐 라 아하드'와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의 삶을 체험하며 템플 기사단의 사악한 음모를 타파하는 등의 활약상을 그리고 있다.
본 게임은 역사적인 사실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가상의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시대적 배경을 사실감 넘치도록 재현하여 언론매체는 물론이거니와 유저들에게도 찬사를 받은 전력이 있다. 뿐만 아니라 당시의 유명한 실존인물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여 임무를 부여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등 플레이어와 함께 공명하는 모습을 통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인트라링스는 "유비 소프트를 대표하는 작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좋은 패키지로 보답하겠다"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