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게임 사이트에서 8일부터 카오스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돼 이용자들은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의 계정으로 간편하게 '카오스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이로써 '카오스온라인'은 네이버의 다양한 회원층을 수용하여 많은 신규 이용자를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온라인게임 사이트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네이버 아이디로 '카오스온라인'을 즐기는 회원은 튜토리얼만 마쳐도 누구나 영웅을 받을 수 있으며, 5레벨에 도달하면 또 다른 영웅을 추가로 받게 된다.
NHN 온라인게임서비스팀 하진영 팀장은 "이번에 정통 AOS 장르인 카오스온라인을 확보함으로 네이버에서 한층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됐다"며 "MMORPG와 캐주얼 게임 등 현재 인기 장르의 게임들과 더불어 카오스온라인이 앞으로 네이버 회원 분들께 크게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시소프트 정상진 실장은 "네이버 회원 분들 가운데 AOS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네이버 온라인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더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데스매치 모드를 도입했으니 네이버 회원 여러분도 쉽고 간편한 AOS 카오스온라인의 묘미를 경험해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