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탭소닉'은 지난 1월 국내 단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는 최초로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탭&슬라이드' 방식의 조작법이 특징이다. 최신 K-pop은 물론 팝송, 클래식, 동요 등 다양한 장르 300곡 이상의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일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티스토어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300 뮤직포인트가 제공된다. 뮤직포인트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유료곡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나동훈 PD는 "'탭소닉'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티스토어 추가 오픈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계속해서 '탭소닉'이 국민 리듬게임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음원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