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킹덤즈, 10일 오픈형 CBT 시작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한 실시간 대규모 전략 웹게임 '킹덤즈'가 10일 3시부터 오픈형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일부터 1만 명 테스터와 함께 첫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 '킹덤즈'는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10일 오후 3시부터 12일 오후 10시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CBT로 변경했다. 이에 18세 이상 이용자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덤즈'의 첫 테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스토리 기반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 안정성 등 양면에서 높은 합격점과 기대감을 표했으며, 특히 테스트와 함께 공개한 모바일 '킹덤즈'에 큰 호응을 보였다.

이용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영지에 적이 침공했는지 영지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물 건설, 연구 및 랭킹, 장수 정보, 출전 부대 등 캐릭터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컨트롤 하면서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덤즈'는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 간 전투를 통해 강대한 통일 제국으로 이루는 내용을 담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쟁 전개로 이용자들은 쉽고 자유로운 전략 전술을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100개 이상의 부대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의 전투를 통해 기존 웹게임 보다 역동적이고 긴박함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CBT와 함께 선보인 모바일 '킹덤즈'를 통해 이용자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게임을 편하게 플레이 하길 바란다"며 "이용자들이 더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대규모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조언과 피드백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 수행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뉴아이패드, 27일치 모니터,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