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리프트, 여름 맞아 새로운 정액 상품 공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 '리프트'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정액 상품을 공개하고, '리프트' 한정판 박스 등 푸짐한 상품을 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일 '영혼의 강' 업데이트를 실시한 '리프트'는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최상의 난이도 레이드와 던전 등 방대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리프트'를 지속적으로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을 위해 신규 정액 패키지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5일부터 29일까지 15일 동안 30일 정액 상품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결합한 '30일 무더위 방지 패키지'를 19,800원에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30일 게임 이용권은 물론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쾌속 탈 것과 박쥐모양의 펫, 상급 약병, 물약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30일 무더위 방지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프트' 한정판 스패셜 박스를 선물한다. 이번 한정판 박스에는 16G USB, 크리스탈 스피커 외에도 티셔츠, 마우스패드, 포스터 등 '리프트'만의 푸짐한 최신 기념품들이 포함되어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15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21시부터 23시까지 PC방에서 '리프트'를 1시간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넷마블 캐쉬를 선물하는 PC방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리프트'한정판 박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 신규 이용자 7일 무료 이용권 이벤트, 출석 이벤트, 영상 퍼가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다가올 여름을 맞아 '리프트'에서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른 스페셜 한정판 박스도 별도 제작했다"며 "오는 6월에는 보다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