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십이지천2, 대규모 프로모션 '폭풍질주' 실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가 서비스하고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정통 무협 RPG '십이지천2'가 18일 대규모 프로모션 '폭풍질주'를 시작한다.

2012년 상반기를 화려하게 장식하고자 '십이지천2'가 야심 차게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18일부터 6월29일까지 6주 동안 실시될 예정으로, '부스터' 서버와 '축성전 시스템' 업데이트 등과 함께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준비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먼저 '십이지천2'는 2011년도 오픈하여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부스터' 서버를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새롭게 열고, 기본 경험치 4배와 PvP 경험치 2배, 영물 경험치 획득 10배 증가 등 최대 16배 경험치 상승 혜택을 제공해 신규 이용자들이 빠른 레벨업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스터' 서버 내 전용 상점과 아이템 지원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부스터' 서버에서 12경에 달성한 신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고급자전거를, 각 세력 1위~5위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근력단, 민첩단 등으로 이뤄진 '스페셜 단 Set'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부스터' 서버 외 기존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6월1일까지 모든 지역에서 추가 기여도 혜택을 제공하고, 경 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에게는 최대 12배 경험치를 적용해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캐시아이템 구매 시 지존캡슐 포인트를 20퍼센트 추가 적립해주며, 접속 1시간 마다 10포인트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십이지천2'는 이번 '폭풍질주' 프로모션 기간 중 새로운 '축성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여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전쟁의 재미를 선보인다.

'제2의 성석전'이라 불리는 '축성전 시스템'은 타 세력의 건물 설치를 견제하거나 파괴하여 자세력의 건물을 특정 지역에 설치 및 증축하는 시스템으로, 이벤트 기간 중 축성전에 참여해 타세력의 축성을 가장 많이 파괴한 이용자에게는 벽걸이형 에어컨을, 축성을 1번이라도 파괴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늘막 텐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뿐 아니라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이색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많이 발굴해나가겠다.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과 혜택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