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신작게임 '용장'은 삼국시대 관우, 장비, 여포, 조운, 하우돈 등 각 제국의 용맹한 무신들과 제갈량, 곽가, 사마의, 노숙 등 당대 최고의 지략가가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며 총 다섯 가지 직업(수장, 맹장, 사수, 책사, 모사)에서 선택해 육성해 나가는 재미요소를 지니고 있는 웹 횡스크롤 RPG이다.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는 캐주얼한 느낌의 색상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용장'의 게임성을 강조하였고 홈페이지 중앙에 오나라의 맹장 '감저'를 등장시켰으며, 상단 메뉴를 통해 공지사항, 게임정보, 커뮤니티, 고객센터 등 단순하면서 간단 명료하게 배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게임 오픈 일정에 맞춰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를 함께 공개하며 게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주요 공지사항 등 게임에 대한 소식을 수시로 게재, 게임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신작게임 용장은 국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 된 웹 횡스크롤 RPG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안정화 및 현지화 작업에 매진해 왔다"며 "용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요소를 계속해서 공개해 나갈 예정이며, 첫 번째 테스트를 이달 중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용장'은 중국 동한 말년 황제가 향락에 빠져 조정이 부패해지고 한나라에 대한 민심의 불만이 최고조에 달하자 내부의 치열한 권력 다툼 속 시대적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난세를 평정해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는 웹 브라우저 방식의 횡스크롤 RP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