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소프트, '카오스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미지의 땅' 공개

세시소프트, '카오스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미지의 땅' 공개
세시소프트는 19일 서울시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카오스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액트2:미지의땅'을 공개했다. '미지의땅'은 오는 22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 정극민 PD는 "지금까지의 카오스온라인은 서비스 안정화를 목표로 제작되었다"며 "액트2 부터는 카오스 온라인 만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카오스온라인'은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장 '태고의밀림'과 10여개의 신규 영웅이 추가된다.

또한 개성있는 영웅을 만들기 위한 '영웅 카드 시스템'도 공개됐다. '영웅 카드 시스템'은 선택한 영웅의 게임 속 외형을 바꿀수 있는 의상 카드과 캐릭터 능력치를 바꿀수 있는 속성 카드, 영웅의 역활을 세분화 할 수 있는 역활 카드로 구성돼 보다 개성있는 영웅을 만들 수 있다.

'리버스'시스템'도 함께 추가된다. 지금까지 '카오스온라인'은 선택된 진영의 영웅 말고는 선택할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리버스시스템'으로 상대 진영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전략을 시도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2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도 추가된다. 기존 AOS게임의 5대5 모드와는 달리 10대10 모드는 '공성전'과 '서바이벌'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개선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카오스온라인' 프리리그 결승전과 함께 진행돼 300여명의 게이머가 몰리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데일리게임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세시소프트, '카오스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미지의 땅' 공개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