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부산 사직 구장서 '던전앤파이터'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난 1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가졌다.

넥슨과 롯데자이언츠와의 제휴에 따라 실시된 이번 이벤트는 경기 관람을 위해 야구장을 찾은 약 2만 8천 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구장 메인 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미니 야구 배팅게임과 즉석 플래시게임을 통해 '던파 퍼즐', '아트북', '피규어', '달력'과 같은 상품을 증정하고 사직구장 20일 R석 관람권과 '영화예매권', '세라' 등을 제공했다.

경기장을 찾은 1만 명에게는 던파의 로고가 새겨진 응원모자와 막대풍선을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게임 내 등장하는 '거너', '도적'의 캐릭터들의 복장을 한 모델들이 관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미니 액자로 제공하는 '던파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실시, 가족 단위로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야구장을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기쁘다"며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