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하이원] 세븐코어, 신규던전 마탑 업데이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코어'에서 신규 던전 '마탑'과 함께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고 신규 에픽 아이템 및 세트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개발사인 노리아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마탑'은 총 100층으로 구성된 거대 던전이다. 10층 마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기존의 던전보다 난이도가 높아 클리어 하기가 쉽지 않다. 파티 플레이에 대한 협력이 더욱 중요시 되는 최강의 인스턴스 던전이다.

마탑에서는 10층마다 층을 이동할 수 있는 '차원의 조각'이 드랍되며, '차원의 조각'은 거대한 100층 마탑을 클리어 하기 위한 유용한 수단으로 활용 될 전망이다.

최상층에서는 최종 보스 '카이거의 잔영'이 새롭게 등장 한다. '카이거의 잔영'은 '세븐코어' 최강 몬스터로 공격 스킬 한방이 죽음에 이를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또한 신규 던전에 맞춰 최고 레벨이 95레벨에서 100레벨로 상향 되었으며 이에 따른 신규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95~100 레벨 사이에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엘리트 및 레어 아이템도 이번에 업데이트 되었으며 100레벨에서만 착용 가능한 세트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 모든 아이템은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마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마탑'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마탑 공략 비법을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세븐코어에 100층에 이르는 대규모 던전이 공개됨에 따라 더욱 풍성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세븐코어의 인기 비결은 이처럼 다양하고 지속적인 대규모 업데이트인 것 같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