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겟앰프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신규 맵 추가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한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챌린지 '소림사의 악몽', '퀵 데스매치', 신규 맵 '옥타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존에 있던 '도전! 배틀 소림사'를 리뉴얼 한 신규 챌린지 '소림사의 악몽'은 함정을 피해 움직이거나 용암을 피해 요리조리 도망치는 등 공략 요소가 내재되어 있는 스릴만점의 새로운 챌린지로 탈바꿈 했다.

신규 챌린지 '소림사의 악몽'을 클리어 할 경우 '타락의 망토'와 '흑룡의 문장'을 얻게 되는데, 이를 합성하면 흑룡의 승천을 볼 수 있는 레어 액세서리 '흑룡포'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빠른 플레이를 자랑하는 '퀵 데스매치'는 로비에 3인 이상 모이면 카운트가 시작되고 자동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하나의 스테이지로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PTS 3, 000점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퀵 데스매치 보물상자'를 열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철창을 타고 흐르는 전기가 짜릿한 신규 맵 '옥타곤'은 옥타곤 모양의 경기장으로, 철창에 닿을 경우 강력한 전격에 의해 데미지를 입고 튕겨 나오게 된다. 일정 데미지를 입고 다시 돌아오는(살아남는) 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따라 총 GM 9,000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는 28일까지며, 기간 내 접속하여 PTS 1,000을 획득하면 날짜별로 RM, 강화 카드 보물 상자, GM 등 아이템을, 신규 가입 후 PTS 5,000이 되면 액세서리 중 택 1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휴면 이용자가 복귀할 시에는 '트롤의 팔', '어인의 갈퀴', '토르의 망치' 등 총 10개의 최신 액세서리 30일권을 지급하니 신나게 겟앰프드 즐기고 풍성한 혜택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주신 이용자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대전 액션 게임의 본질을 지키며 재미와 공략 요소가 가미된 업데이트 콘텐츠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하여 끊임 없이 발전하는 겟앰프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