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청풍명월, '박하선을 구하라'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박하선을 구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박하선을 구하라' 이벤트는 10마리의 물고기를 낚을 때 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으로 주어진 시간 안에 '짝 맞추기' 게임을 완료하면 특급 호텔 숙박권,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응모권은 하루 최대 3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소개한 후, 자신이 쓴 글의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많은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청풍명월'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청풍명월'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저스트나인이 4년여에 걸쳐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낚시 게임으로 방대한 수량의 물고기와 수 백 여종에 달하는 퀘스트,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