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페이스북, 국내 팬수만 10만명 넘어서

컴투스는 24일 자사의 페이스북(facebook.com/com2uskor) 국내 팬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세계적으로는 54만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컴투스 페이스북은 지난 2011년 1월 개설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컴투스 트위터(twitter.com/Com2uS_Korea)도 국내 팔로워가 3만8000명을 넘기며 전세계적으로 10만명을 넘어섰다. 컴투스는 총 64만명 이상의 전세계 소셜 친구들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게 됐다. 여기에 더해 컴투스 블로그(blog.com2us.com)도 5월초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을 넘기며 이 같은 추세에 힘을 싣고 있다.

이같은 성과는 그 동안 컴투스가 꾸준히 진행해온 소셜 미디어를 통한 이용자들과의 소통 노력에 따른 것이다. 컴투스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여러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피처폰용 게임부터 스마트폰용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게임 문화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해 왔다.

애플 앱스토어 국내 매출 1, 2위를 오르내리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타이니팜'과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더비데이즈', '매직트리', '아쿠아스토리' 등 컴투스의 인기 SNG들 역시 이런 소셜 미디어를 통한 활발한 소통 활동을 그 인기 비결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는 부분이다.

컴투스 채널마케팅팀 연은정 팀장은 "컴투스의 소셜 미디어 운영 모토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라며 "이후로도 이러한 기업 소셜 미디어를 통한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더불어 컴투스 기업 이미지의 제고 및 국내외 게임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