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맵 그랜드 조디악에서 플레이 하는 홀인원 모드, 1인 연습 모드 그리고 움직이는 날개 아이템 등이 주요 콘텐츠이다.
홀인원 모드는 단 한번의 샷으로 홀인을 시키는 게임 모드로 최대 100명까지 동시에 대결 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모여 대결을 펼칠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1인 연습 모드는 게임 내 설정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설정 해 혼자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드로팡야 섬을 자유롭게 여행하며, 여유롭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움직이는 날개' 아이템과 샷 리뷰를 할 수 있는 '에어노트' 그리고 보다 정확한 샷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세이프&사일런트'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 첫 화면이 개편돼 '팡야'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신규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많은 이용자들의 의견이었던 '티키의 포인트 샵'도 오픈돼 잉여 아이템을 신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팡야'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7일까지 홀인원 모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포인트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쾌감!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웅수 '팡야' 개발실장은 "최대 100명까지 동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홀인원 모드와 1인 연습 모드 등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또는 여유있게 팡야를 즐겨 주었으면 좋겠다"며 "계속해서 이용자들의 많은 의견들을 반영해 더 재밌는 팡야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