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달타냥'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4일 신규 용병 '달타냥'을 업데이트 했다.

24일 선보인 72번째 신규 용병 달타냥은 영화와 만화, 뮤지컬 등을 통해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는 인기 캐릭터로, 이제 '로스트사가'를 통해 게임 속 캐릭터로 다시 한번 새롭게 태어났다.

레이피어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달타냥은 전방으로 달려가 찌르기 공격 후 상대를 기절시키는 '피어싱', 소형 산탄총으로 근거리 적을 연속 공격하는 '가이드샷'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들을 조합하면 막강한 콤보 공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다채로운 혜택이 함께 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31일까지 이용자들은 '로스트사가' 접속 시간에 따라 '실버'를 모으고, 이를 사용해 구미호, 기공사, 오딘, 엘라임 등 각종 레어 아이템 세트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까지는 접속 후 10분에 한 번씩 최대 100만 페소가 들어 있는 왕 대박 주머니를 받아, 전투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