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플레이빈] 삼국지무쌍전, 앱스토어 출시

[플레이빈] 삼국지무쌍전, 앱스토어 출시
플레이빈(대표 이재원)은 스마트폰 에서 즐기는삼국지 기반의 실시간 무쌍액션게임 '삼국지무쌍전'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국지무쌍전'은 플레이빈 에서 직접 개발한 스마트폰 최적화 3D 무쌍액션게임으로, '삼국지'라는 인기 소재를 배경으로 소설 내 등장하는 명장수를 직접 조종하여 일대다수의 호쾌한 액션을 맛 볼 수 있다.

게임방식은 실시간 무쌍액션 게임과 장수카드 시스템을 조합하였다. 스마트폰에 특화된 조이패드 컨트롤 방식을 구현하여 몇 개의 버튼 만으로도 무쌍액션 특유의 호쾌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장수카드 시스템을 통하여 이용자가 직접 장수를 육성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도 같이 구현 하였다.

삼국지무쌍전 에서 눈 여겨 보아야 할 시스템이 바로 '장수카드 시스템' 이다. 기존의 무쌍류 액션 게임들이 단순히 때리고 베는 액션에만 집중했다면, 삼국지무쌍전은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육성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용자가 직접 구매한 장수카드를 캐릭터에 장착 함으로써 추가능력치가 생성되며, 이에 따라 이용자의 입맛에 맞게 장수를 마음대로 키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각종 장수의 카드를 수집하여 일러스트를 감상하는 재미도 빼놓지 않았다.

플레이빈 조성태 총괄이사는 "화려한 그래픽에서 완벽한 타격감이 구현되도록 최적화에 신경을 많이 쓴 게임"이라며 "계속적인 캐릭터와 카드의 추가를 통하여 액션 게임의 재미와 카드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느끼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국지무쌍전의 앱스토어 정보이용료는 3.99달러이며, 6월 중으로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