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스페셜포스2, 신규 맵 '료칸'과 아이템 공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새로운 맵과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 홋카이도의 온천을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료칸과 서브머신건 UMP45, 권총 글록17 등 새로운 무기가 추가 됐다.

우선 료칸 맵은 일정 시간 동안 목표물을 탈취하거나 탈취를 저지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탈취미션 전용 맵으로, 아나콘다:섹터7, 바이오랩, 스카이라인에 이어 4번째로 공개됐다.

특히, 일본 전통 가옥과 노천 온천, 벚꽃이 만개한 일본 정원 등, 수채화 같은 정경 속에서 일어나는 빠른 교전과, 지형지물을 이용해 입체적 전투가 가능한 것이 료칸 맵의 특징이다.

또 가벼운 무게임에도 서브머신건 중 가장 높은 화력을 자랑하는 UMP45, 사격 버튼을 길게 누르면 3연사가 가능한 권총 글록17이 추가되면서 총기 선택의 폭도 넓어 졌다.

이 밖에도 정해진 과제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무기, 장비 등이 지급되는 도전 과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서버 방식 변경을 통해 한층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중인 '스페셜포스2'는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포스2' 만의 현실감 넘치는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며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에서는 6월7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의 료칸 맵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최근 3개월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접속할 경우 아이패드, 게임 아이템,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