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이종범 헌정 웹페이지 오픈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이종범'의 은퇴를 기념해 헌정 웹페이지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4일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매니저'의 모델로 야구 천재 이종범을 선정했다. 이종범은 1993년 프로로 데뷔해 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MVP) 두 차례, 골든 글러브 여섯 차례(유격수 네 번, 외야수 두 번) 차지했으며, 한 시즌(1994년) 최다 안타(196개)와 최다 도루(84개)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불세출의 슈퍼스타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종범의 20년간의 활약을 담은 헌정 웹페이지를 26일 은퇴식에 맞춰 오픈한다. 이 페이지에는 영구결번된 7번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종범의 뒷모습과 함께 그의 역대 성적과 기록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담겨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26일 하루동안 '영원한 NO.7 바람의 아들께 바치는 GM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골든글러브', '올스타 서군', '스페셜카드' 등 이종범 선수카드가 나올 수 있는 선수카드팩을 선물로 받게 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로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대회 '이종범배 프로야구매니저 최강자전'을 개최한다. 6월14일부터 시작되는 이 대회는 총 상금 규모가 1억 원에 달하며 31일부터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