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된 던전은 메모리얼 던전 '옛 글래스트 헤임'과 '글래스트 헤임 나이트메어 던전'으로 3차 직업군 이상의 고 레벨 이용자들이 자신의 플레이 패턴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두 던전은 고 난이도 콘텐츠답게 높은 경험치와 강력한 보상이 제공되며, '글래스트 헤임' 지역 12시 부근의 '후긴의 추종자'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옛 글래스트 헤임'은 과거 폐허로 변하기 전의 아름다운 '글래스트 헤임'을 경험 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형태로 하루에 한 번만 입장 가능한 메모리얼 던전이며, 단계 별 스토리에 따라 자동 진행된다. 던전 내부는 2층 구조로 된 던전은 이동이 제한되는 각종 숨겨진 공간과 비밀스런 장소가 존재해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옛 글래스트 헤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인챈트 장비와 업그레이드용 주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라그나로크'는 신규 메모리얼 던전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캡슐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부터 6월27일까지 진행되며, '옛 글래스트 헤임'의 1, 2층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후 '후긴의 추종자' NPC에게 퀘스트 완료 보상을 받으면 자동 응모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이번에 추가된 던전 2종은 3차 직업군 이상이 즐길 수 있는 고 난이도 던전으로 서로 다른 특징과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강력한 던전 공략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느끼고, 이벤트의 행운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