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마케팅 페어는 대학생들의 젊은 혈기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축제 기간에 'FIFA온라인2'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행사로 총 15개 대학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5개 대학교 팀 중 최종 선발된 7개팀은 각자 기획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직접 대회를 운영하는 등 자체적으로 행사를 개최했으며, 'FIFA 온라인 2'는 행사에 들어가는 비용 300만원을 지원했다.
각 대학교들은 상징적인 장소인 잔디광장, 학생회관, 축제무대와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PUB(선술집)에서 대회를 진행해, 최대 100여명의 관람객이 운집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번 페어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받은 중앙대학교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수여됐다. 중앙대학교 팀은 체계적인 대회 진행과 록 밴드 오프닝 공연 등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운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사업부장은 "젊음의 생기가 느껴지는 대학축제의 현장에 'FIFA 온라인 2'가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