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서든어택, '클랜 PC방 리그' 개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제1회 클랜 PC방 리그'를 5일 부터 7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클랜 PC방 리그'는 이용자가 이용하는 PC방의 소속원이 되어 전국의 다른 PC방 소속이용자들과 경쟁하고, PC방 내에서도 PC방의 대표 클랜 자리를 두고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서든어택' 가맹 PC방에서 클랜전 플레이를 통해 리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PC방에서 각 개인의 클랜전 점수가 합산, 순위 경쟁을 통한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리그를 시작으로 최종적으로 합산된 PC방 리그 점수에 따라 전국 및 지역 랭킹을 매기는 'PC방 랭킹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제1회 클랜 PC방 리그'에서 전국 상위 랭킹 100개 클랜에게는 총 1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지역과 전국 상위 PC방 대표 클랜에게 총 3천 300만 원 상당의 레어 아이템 및 1천 20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1승만 달성해도 기간제 아이템인 '즉시 리스폰 7일'을 전원 제공하며 10승 달성 시에는 '클랜마크효과' 아이템이 지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