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카오스&디펜스, 신규 종족 '버드' 첫 선

[위메이드] 카오스&디펜스, 신규 종족 '버드' 첫 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실시간 전략(이하 RTS)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가 6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오스&디펜스'는 다양한 종족과 유닛 조합으로 벌이는 실시간 대전을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서의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이며, 지난 5월3일 국내 앱스토어에 화려하게 데뷔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카오스&디펜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종족 '버드'와 그에 속한 각종 유닛들을 선보였다.

다섯 번째 종족 '버드'는 '펭귄', '부엉이', '앵무새' 등을 재미있게 표현했으며, 공격력 및 이동 속도의 적절한 균형과 막강한 특수 기능들이 인상적이다.

특히, '까마도적'은 상대를 공격하면 유닛 생산 자금으로 사용 되는 동전 획득이 가능해, 상대방과의 전투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친구 검색 및 추가 기능' 그리고 '자유게시판' 등 편의 시스템이 향상됐고, 이를 통한 이용자들간의 활발한 전략, 전술 교환은 물론, 친목 도모에도 힘썼다.

이외에도 다양한 보상체계 강화와 싱글 모드 미션 추가 등 게임 내 콘텐츠들이 대폭 개선 및 확장됐으며, 세부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5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막하는 '2012 E3'에 '카오스&디펜스'를 비롯한 8종의 모바일 게임을 출품했고,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