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팡야, '북미'와 '태국'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 팡야, '북미'와 '태국'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토마호크' 업데이트를 한국과 일본에 이어 북미, 태국에서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월 말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토마호크' 업데이트는 화끈하고 강렬한 매력의 특수샷, 토마호크 샷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주요 콘텐츠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기다려오던 홀인원 모드는 최대 100명이 대결을 할 수 있으며, 조작이 쉽고빠르게 진행된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맵 그랜드 조디악 또한 신비의 섬으로 판타지 골프게임의 묘한 매력에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다.

'팡야'는 이같은 화끈하고 강렬한 토마호크 업데이트 실시 이후 동시접속자가 업데이트 전주 대비 약 20퍼센트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힘입어 '팡야'는 지난 5월31일 일본을 시작으로 7일 북미, 13일 태국에서도 '토마호크'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2012년 서비스 8주년을 맞은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