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풋볼, 소녀시대 '유리' 출시 및 세트피스 업데이트

[JCE] 프리스타일풋볼, 소녀시대 '유리' 출시 및 세트피스 업데이트
JCE(대표 송인수)는 7일 인기 축구게임 '프리스타일풋볼' 내 소녀시대의 흑진주 '유리' 캐릭터를 공개하고, 더욱 세밀한 세트플레이 상황을 연출할 수 있는 '세트피스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소녀시대의 윤아, 써니, 서현, 태연, 효연, 제시카, 수영 캐릭터에 이어 8번째로 '프리스타일풋볼' 내 출시되는 '유리'는 미드필더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치로 빠른 달리기와 슛 파워, 정확한 패스를 통해 경기를 조율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세트피스 업데이트'는 아웃 상황에서 원하는 방향과 세기로 스로인, 코너킥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함께 플레이 하는 팀원들과 보다 다양하고 세밀한 세트플레이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클럽 엠블럼/유니폼 이미지 등록 시스템 추가, 총 8종의 신규 스킬 아이템, 20종의 의상 아이템 추가가 진행 되었으며, 개선된 매칭 시스템이 적용되어 적절한 상대팀을 선택하여 경기가 진행됨으로써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가능할 전망이다.

김명수 '프리스타일풋볼' 사업부장은 "진짜 축구에 더욱 가까워진 세트피스 업데이트와 심열을 기울여 마무리하여 완성도 측면에서도 자신 있게 출시하는 '유리' 캐릭터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